2013년 7월 31일 수요일

지금 머릿속에 떠오르는 생각들...

지금 머릿속에 떠오르는 생각들...


점심시간이 지나고, 오침없이 PC앞에 앉아있다보니 정신이 몽롱해 진다.

오전에 업무에서 궁금증을 검색하며 블로그를 작성하다가

이런 저런 생각들이 떠오르기에 끄적여 본다.



나는 블로그를 사용하면서 그 동안 있었던 일들을 

두서없이 적어보는 정도로만 사용하고 있었는데,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내가 검색해서 정보를 얻고 도움이 된다면,

내가 쓴 글도 다른사람이 검색해서 보게되고 도움을 줄 수 있겠구나~

그러면 내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만한 정보/지식은 무엇이 있을까?

그 것들을 어떻게 표현하면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을까?'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앞으로 생각해볼 가장 중요한 질문들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내가 할 수 있는 컴퓨터 공부/인터넷/프로그래밍 개발/관련 지식 들을

내 방식대로 가르쳐 주듯이 블로그를 작성해 보자.


급하게 하지 말고, 시간 나는대로 틈틈이, 

그리고  꾸준히 작성해보자.

언젠가 좋을 일이 있을 그 날을 위하여.



지금 생각나는 단어들...

Java, 강좌, 로또, 아이콘, 코드제너레이터, MySQL, 웨더플래닛, api access log, 이번주 번개, 곱창, 성수, 와이프, 초롱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